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리뷰] 📹가성비 최강👍🏻 내돈내산 가정용 빔프로젝터 PJM200 리뷰 (+샤오미 스마트빔 비교)📹📹

제로갓 2022. 8. 10. 12: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오늘은 친구들이 사준 이사선물 가정용 빔프로젝터 PJM200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기존 남자친구 집에 제가 샤오미 빔프로젝터를 사줬는데 티비대신 빔프로만 보게되니 막 저도 빔프로젝터가 하나 가지고 싶더라구요 ㅠ ㅠ



당연 사양으로는 샤오미 빔프가 70만원대였기에 견줄 수 없어야하는게 맞지만

이번에 받아본 PJM200은 분명 최강 가성비제품이라고 설명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조금은 비교를 해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집콕 필수템
빔프로젝터를 만나보러 가실까요?!!!






우선 남자친구 집에있는 빔프로젝터는



이 상품이구요!


따끈따끈 제가 집에 들인 프로젝터는
바로 이 상품입니다.

가격은 무려 7배.. ㅎㅎ 차이





이건 남친 집에서 벽에 쐈을 때이구요. (샤오미)



이건 저희 집 벽면에 쏜 PJM200이에요.




소음은 사실 비슷 한 것 같아요.

거짓말이라고 믿기실 수도 있도 뭔가 샤오미것은 화질도 좋고 스피커도 좋은 반면 프로젝터에서 나는 모터? 소리가 상당히 컸어요.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제 프로젝터는 그렇게 크게 신경쓰이는 소음까진 아니더라구요..ㅎ

남자친구 집에서 프로젝터를 봤을 때는 매번 자동 초점 포커싱맞춰야하는게 번거로웠는데
PJM200은


위에 저 렌즈돌리는 부분을 돌려주면
포커싱과 화면의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기계치인 제가 사용하기 너무 쉬워요!!!
정말 딱 필요한 버튼만 있습니다.

연결도 함께 보내주신 HDMI 선으로 쉽게 연결도 가능합니다.(로딩 그딴거 없어요. ㅠ 티비보다 쉬워요.)



10만원초반의 가격으로 HD화질을 자랑하며,
또 스피커 없이도 나름 자체프로젝터에서 나는 소리도 크고 웅장합니다. 지지직 거리는 느낌이 약간 있지만
보면서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에요.
울림이 크다보니 혹시 벽을타고 다른층에 올라갈까싶어 음량조절을 했네요.





언박싱
사진입니다.

포장에서 소비자를 생각해주시는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집니다.
맥심은 더위사냥해먹어야겠어요.

디자인 넘. 예쁘지 않나요 ?
무게도 생각보다 가볍습니다.


USB 연결, 혹은 구글크롬캐스크, 프로젝터매니아에서 판매중인 동글이 연결 잭이면 핸드폰, usb속 영화 다 가능하구요! 저는 그마저도 귀찮아해서 놋북을 연결해 HDMI 선으로 쭉 사용할 것 같아요.



샤오미 빔프로젝터 vs PJM200

가격대 : 70만원대 vs 10만원 초반
화질 : 500안시루멘 vs HD(밝기는 200안시)
이 차이는 낮에도 암막커튼 없이 볼 수 있느냐 차이 정도이지 벽면에 밤에 암막커튼 없이 봤을때의 화질은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음향 : 돌비 사운드 vs 3W
초점 조절 : 오토 vs 수동
두개 모두 장단점이 있는거같아요.
전 두고쓸거라 오히려 수동이라 킬때마다 조절 안해도 되서 좋은거같아요. 샤오미는 화면앞으로 움직임이 감지되면 조금 흐려져서 다시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하지만 보다 더 선명한 티비같은 화질을 원하시면 샤오미로 가시는게 맞아요!
화면 크기조절: 두상품 다 거리로 조절합니다.
샤오미는 화면사이즈조절이 가능한데 좀 극단적이라 쨌던 빔프의 이동이 필요했어요.






샤오미 스마트빔 장점&단점


1.가격이 사악하다.
(스펙에 비하면 그리 사악한건 아니긴 해요.)
최 장점이라 꼽을 수 있는건
2.리모컨 없으면 무용지물
놀러갔다가 리모컨 없어서 아무것도 연결을 못했어요….. ㅎㅎㅎㅎㅎ 허무

넷플릭스, 왓차, 유튜브 등등 자체로 다 가능
한국판이라 한국어지원
->이건 진짜 못따라가요.. 그냥 티비입니다..

티비대신 돈 좀 주고 괜찮은것 사고싶다.

들고 자주 놀러다닐 것 같다.(리모콘 챙기세요.^^)

샤오미 스마트빔 추천!!!




PJM200 장점&단점


최강 가성비 이가격에 이런 제품을
만들어도 되나…? 싶은..
11만원대는 지금생각해도 기가막힙니다..ㅋㅋ
화질은 또 이가격에 실수해서 부품 잘못사용하신 것 아닐까 싶은 정도.. 입문용으로 강추!!!!
리모컨 없이도 자체기계만으로도 다 가능합니다.
리모컨은 누워서 볼륨조절하는 정도로 사용해요.
단점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지원되는것들는 구매해야 하는것..? 동글이잭, 크롬캐스트 등등

하지만 집에서 볼거다.
노트북으로 연결해서 볼거다 하는 저같은 집순이&집돌이 분들!!
PJM200을  백 번 추천드립니다!!






시중 가성비 최강 빔프로젝터를 찾으신다면
저는 PJM200 이 단연 최고일거라 자부합니다!!!



밝은 낮 3시정도 암막커튼 없이 사용했을때
사진 참고해주시고


밤에 볼 때 화질도 봐주시고



암막커튼없이 5시정도

영상도 한번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좋은 구매되시길 바랄게요!!!!!
제가 구매한 구매 링크 알려드릴게요.








샤오미 스마트빔

[국내 정식 출시] 샤오미 빔프로젝터 정품 가정용 캠핑 소형 원룸 자취방 미니빔 : 빔테크

[빔테크] 옵토마 스마일빔 국내총판, 미니빔 가정용 회의용 업소용 빔프로젝터 도소매 전문

smartstore.naver.com




PJM200

프로젝터매니아 PJM200 가정용 휴대용 캠핑 미니빔 프로젝터 프로젝트

프로젝터매니아

shopping.naver.com





그 어떤 지원도 없이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