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리뷰] 내돈내산 💛 조카 👼🏻 백일선물추천 💍 베블링 백일반지 리뷰, 9월의 일상 📚

제로갓 2022. 9. 19. 0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 입니당
오늘은 100일 조카야를 위한 고모의 선물
백일반지 리뷰를 준비했어요.

다들 백일반지는 반돈 돌때는 한돈이 국룰이라고 하더라구요!!! 고모 돈 열심히 벌게!!!!^^;;;


검색은 한 이주가량 했는데 확 마음에 들어오는 업체가 없었어요….ㅠ ㅠ
금을 인터넷으로 사는것도 처음인데
저는 인터넷 쇼핑할때 요청사항이나 옵션고르는걸 되게 어려워해서… 구매직전까지 갔다가도 많이 접었었거든요.


그런데 딱 메인컷에 뭔가 고급미 뿜뿜하는 반지를 봤는데 옵션도 너무 보기 편하게 되어있어 바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타 업체들이 아닌
베블링에서 구매한 이유

  1. 합리적 가격
  2. 각인에 글씨체 추가비용 x
  3. 손글씨 카드 추가비용 x
  4. 고급진 패키지

별것 아닌것 같지만 찾아본 거의 95%의 업체들은
위에 적은 하나하나 모두 추가비용을 받더라구요.
18만원부터 시작해서 위에거 추가추가 추가비용넣으니 어느새 20만원이 훌쩍 넘더라는..^^;
금함량이 높아져서 넘는거면 모를까 다른 옵션비용으로 장난치는건 거 넘한거 아닙니까!!!!! 😡😡😡😡




원래는 호랑이모양반지를 사줄까했는데요.
뭐니뭐니해도 세상에 하나뿐인
각인이 짱인것 같아요. ❤️❤️

메인컷처럼

Happy 100 Day
❤️시후❤️
로 깔끔하게 주문!


하루만에 각인부터 배송완료까지 정말 한국 인터넷쇼핑은 ㅎㄸ해요!!!!!!

카드부터 이것저것 요청사항을 따로 네이버 톡톡으로 보내드렸는데도 판매자님께서 친절하게 답변해주셨고
요청사항 모두 반영되서 완성본이 왔어요^^


베블링 반돈 반지 1.875g
진짜 느무 예뿌죠??

호랑이아닌 각인으로 하길 잘 생각했다는 생각이 드는게 확실히 각인으로 글씨만 넣으니 반돈도 커보여요 ^^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카드..
애플에서 메세지카드 금액까지 지불하고 추가한 적이있는데 그냥 애플 그림있는 흰종이에 종이에 턱없이 작은 글씨로 축하멘트(최대10글자였던것 같아요. 심지어 이모티콘도 못넣음..ㅋㅋㅋㅋㅋ)
다시는 애플 공홈에서 메세지 카드 추가하지 말아야했던 적이 있어요.^^;;;;;


그런데 베블링은 손편지로 직접 카드내용을 다 적어주시더라구요…
감동… 글고 손글씨 예쁜거 실화냐구요!! ㅠ

제가 요청드렸던건 글씨체를 영문만 고르는 란이 있었는데 밑에 이름들어가는 글씨체도 메인컷과 같이 해달라고 말씀드린 부분이에요.

넘나 친절하시고 피드백도 빠르신..❤️


고급미 뿜뿜 나는 반지케이스에 딱 중앙에 예쁘게 보증서와 같이 넣어주셨어요.^^
신경써주신게 넘 느껴지더라는..



다음 돌반지도 꼭 여기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모, 고모, 100일이나 돌 앞두신 지인분들
고민마시구 이쪽으로 주문해보셔요!!!
강 추!!!!드립니당
판매자님, 디자인, 포장의 섬세함, 가격, 배송
5박자가 모두 갖춰진 곳이에요
별을 5개밖에 못드리는게 아쉬울뿐입니다!!


여기까지 제 돈주고 산 내돈내산 100일반지 리뷰였어용
필요하신분은

[베블링] 애기돌반지 아기 백일 손자 종로 조카 돌잔치 선물 1g 1.875g 3.75g : 베블링 쇼핑몰

소중한 우리아이 첫 주얼리 선물

smartstore.naver.com

이쪽 링크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건 뭐 추천인이라도 적으면 저 나중에 할인이라도 받아야 될 정도로 극찬 리뷰 아니냐구욧 ㅠ…
그만큼 판매자님 정성에 감격해서 쓴 글
이런 집이 돈 쭐 나야죵🫶



요건 직장인 공중 2차 준비중 인증샷.,,,
제가 블로그에 요새 소홀한 이유,,,,,

현타가 요새 매우 많이와요.
시험 나 왜 대체 하루종일 해도 50점밖에 안나오지,,
나 떨어지면 다시 1차부터 봐야하는데
다시 할 수 있을까,,,,
지인들이 준비하는거 다 아는데 ㅠㅠ
하,, 이 뭐랄까 시간압박감+피곤함+스트레스,,,

약 한달하고 7일 남았네요..
그냥 다 제가 겪어내야 할 무게죠
제가 선택한 일이니까여,,,^^
매일 12시간 직장 퇴근 후 2시간 취침 2시간 공부 2시간 취침 3시부터 6시까지 공부.. 1시간 자고 출근준비 중…

열분 지금이라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시작하시려면
돔황챠……🥹


하늘이 예뻐서 찰칵찰칵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의 소중한 조카 시후
회장님 팬서비스 컷 나갑니다.




남은 기간도 저는
블로그는 간간히 잠올때,
시험준비를 좀 더 우선으로 열심히 해볼게요.
꾸준히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종종 찾아뵐께요 ❤️


들어오신 모든 분들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