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일상] 👨🏻‍⚕️수원KMI 검진 👨🏻‍⚕️후기, 수원 장현호 비빔국수와 굴국밥 보쌈 👍🏻

제로갓 2022. 8. 7. 23:26
반응형

안녕하세용
제로갓입니다!
오늘은 엄마와 수원 KMI 검진하러 다녀온 후기에용
저는 협력회사라서 건강검진은 무료구요!
가족은 직원할인가로 받을 수 있어서 예약하게 되었어요.

부모님1년에 한 번 건강검진은 꼭 함께 챙겨주세요!


저는 추가 검사로 유방초음파를 신청했는데 ㅠ ㅠ
선택날짜가 꽉 차서 초음파는 다른날 받게 되었어요.

엄마는 뇌ct,자궁초음파를 추가금액내고 검사했어요.
굉장히 검사를 많이했는데 금액은 20만원대로 했습니당! 물논 저는 무료!!🙋🏻‍♀️ 회사 짱!!!!!




7시부터 9시까지 접수라길래 저는 별생각없이 8시 반정도에 도착했어요.


위치는 링크 걸어둘게요!!

 

한국의학연구소 수원검진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03 · 블로그리뷰 207

m.place.naver.com




이전에 인계동 kmi에서 검진받은 적이 있는데 이 권선동 롯데마트 지하로 확장이전한거라 하더라구요.


왜 나만 몰랐지.. 🥹




주차 및 검진팁


1.수면내시경은 전날 8시부터 금식!
10시부터는 물도마시면 안되요 !

2. 주차시 반드시 지하 2층부터 세우셔야 합니다!
온수골? 지상주차장은 주차지원이 안된데요!
참고로 주차장 입구가 좁으니 큰 차는 주의하셔야 해요.

3. 꿀팁은 6시 반~7시사이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검사 일찍하신분들은 저 접수 기다리는동안에도 다 하고 가시더라구여..^^
짱부럽다..뒤늦은 후회..
대체 하루의 몇시간을 세이브 한거지..


들어가자 마자 든 생각은..


전국 수원사람 검진대회~~~~!!!!!




무려 대기 244명을 경험하게 됩니다.. ㄷㄷ..



창구가 많고 또 공장처럼 척척 체계적으로 진행되다보니 많은 대기치고는 약 9시반정도에 검진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사람이 많다보니 내부촬영은 조금 그래서
조심히 저만 찍어봅니당..ㅎ



초음파대기가 무려 55-60명정도 ㅠ ㅠ
그런데 초음파 방이 무려 10개가 넘습니다.

내시경실도 마찬가지구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지난주도 채혈을 했다보니 이때도 채혈하고 멍이 양쪽 다 든 상태라 수면내시경하는데 손등에 주사를 놔주셨어요 ㅠ ㅠ…

But!!!!!!

절대 저처럼 손등에 맞는 우를 범하지 마시길 바래요…
수면내시경 약물 들어감과 동시에 지옥을 경험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손등에도 멍이..

모든 검진은 2시에 끝이 났고 장장 4시간이 걸렸네요..
그만큼 검사를 많이 했어요 ㅠ ㅠ



검진이 끝난뒤에는 무료구강검진을 받으러 갔어요.



홈플러스 후문쪽 맘스터치 옆건물에 있어요!


별 생각없었는데 과잉진료도 없고 불편한 부분만 딱딱 캐치해주시길래.. 저는 미뤄뒀던 충치치료까지 하고왔습니다..
ㅎㅎ 무려 기존 다니던 병원보다 30만원정도 세이브 되었어요.
기존 다니던 병원은 예약도 길고 ㅠㅠ 이를 옆에것까지 같이치료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여긴 그냥 변색된거라 하나만 치료해도 된다는 말씀에 혹했네요.


꼼꼼하고 빠른 손길로 빠르게 레진치료를 마쳤어요!!!





그리고 엄마와 집에오는 길에 들린


장현호 비빔국수와 굴국밥 보쌈!!!
 

장비빔국수와 굴국밥 보쌈 수원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5 · 블로그리뷰 248

m.place.naver.com



아 여기 제 최애가 될듯합니다.. ㅠ
오랜 금식이후 첫끼여서 그런걸까요..?
서로 예민해지기 전..^^;;
가기전부터 메뉴를 정했어요.

매생이굴국밥, 비빔국수, 편육
요렇게 주문했어요.





좌석이 넓고 또 분위기도 좋아 가족모임도 무리가 없겠어요!!



정갈한데.. 저 3종 김치가 미쳤습니다..
말로 표현을 못하겠어요.
김치먹자마자 아 이집 잘한다 싶더라구요.


함께나온 치커리도 쓰지않구 맛나요.
편육은 말해뭐해 쫀득쫀득 ㅠ ㅠ

함께나온 국물이 잔치국수도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대망의 비빔국수!!!

제가 비빔국수 매니아인데요..
단언컨데 인생 비빔국수였어요.
김치도 아삭아삭 달콤 매콤 난리난리~~


양념이 자작하게 있는데 여기다원래 밥도 말아먹는데용

하지만 저는 굴국밥도 있기때문에
참고..^^


시원한 비빔국수를 먹고나니
매생이 굴국밥도 한술 떴는데
와 ㅠ ㅠ 넘 맛났어요.
다시봐도 맛나보이네용…

굴이 엄청 끝도없이나와요.



엄마와 완밥 했습니다.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은거 보이시나요..?


파전도 맛있겠다..
싶어서 파전도 포장!!!

역시나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갔어요.
그래도 역시 매장에서 먹는게 맛난거 같네요. ㅠ
무려 파전 포장까지했는데 4만원도 안됬어요.



다시간다면 시켰던 메뉴 그대로~
또 시킬것 같습니다!!!!

검진하고 원래는 보통 죽 드시지만
저처럼 위장이 강철인 분들은…
멀지않은 곳에 있으니 한번 가보셨음 좋겠어요. ㅎ






엄마 한줄평
⭐️⭐️⭐️⭐️⭐️
다음 주 대가족모임을 여기서 갖자!!!


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건강검진 결과는 약 2주정도 뒤에 나온다고 하네요.
내년에 받을 땐 좀 더 부지런하게 가야겠어요.

대기는 길었지만 어머니도 체계적인
시스템에 다음 건강검진도 여기서 받고 싶다고 하셨어요!!!!
광교에 모 내과에 비싼 검진프로그램 모시고 다니다가 같이 할까 싶어 모시고 왔는데
다행히 힘들어하지도 않으시고 진작모시고 올 걸 그랬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그래도 244명 대기 너무했어..^^




그럼 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