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리뷰] 👟에어포스(Air Force1) 크림 ⚡️구매 후기 -( 에어포스 사이즈tip / 착샷 )

제로갓 2022. 8. 2. 1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근본이라고 불리는 에어포스를 크림으로 get했숴여~





유미언냐도 신고

인아씨도 신었어요.
예쁜여자만 신나봐요.

조심히 합류해보고자…





원래 덩크를 살까 하다가 ㅠ ㅠ
이제 나이를 생각해야 할 것 같아 순백의 에어포스를 봤는데 예전에 백화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던 그 에어포스가 아냐~~~

이젠 리셀가가 붙는 귀한 몸 ㅠ ㅠ
이전에 다크파우더 블루 조던제품도 저는 10만원 초반대로 구매했는데 지금 30만원대이더라구요..? ㅎㅎ..




지금 가격 떨어진 시점으로 보아 구매 적령기!!!


그래서 제가 바로 겟 해버렸슙니당

심지어 ⚡️배송으로 말이죵

저는 104,000원에 구매했는데 어느새 또 11만원정도로 올랐네요.
제가 살 때 같이 타시면 오릅니다..
저는 유행의 선두주ㅈ..




여기서 7천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총 구매가는 111,000원

검수비라고 하는데 이전에 조던 구매할 땐 그런거없었는데.. 양ㅇㅊ 시키들.. 🥲

그래도.. 빠른배송에 위안을 삼으며

그럼 실물 공개!!



예쁘됴???!

제가 여러분을 위해 착샷을 찍어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에어포스는 꾸안꾸로 막 신어줘야 제맛이더라구요.

차려입고 신으면 음..☹️


아참 그리고 사진에 보시면 저의 대일밴드가 보이실거에요.
포스가 좀 크게나온다길래 정사이즈 245로 구매했더니 발목이 계속 스치는건지 ㅠ ㅠ 5업 할걸 그랬어요.


역시 사쥬는
하이는 10업
로우는 5업
이 진리인 듯 합니다!!
신고 늘리실 분 제외하고 편하고
발볼안넓어보이게 꽉 끈 해서 신으실 분께 드리는 팁이에요!!!




에어포스는 워낙 지저분해질 수 있고 또 가격도 착해서 박스 보관따위 하지않고 실착하기위해 구성품 싹 버렸어요~~~!!!


반바지에도 최고
레깅스에도 최고
연청에도 최고

휘뚤 마뚜루~~ 아이템
더 오르기 전에 함께 신어보셨음 해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