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일상] 🌿식물살인마의 플로리다 소철 키우기 🌿- 미쳐가는 소철 .. ㅠ ㅠ

제로갓 2022. 8. 2. 19: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이번에 친구에게 소철을 선물 받았어요!






요러코롬 이쁜소철..❤️
이뻤던 소철…






근데 애 잎사귀가 점점 샛노랗게 되더니
줄기도 마르게 되면서
잎이 하나씩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ㅠ ㅠ





너 왜그래 ㅠ ㅠ….






너만은 죽일 수 없다!!!
회생시키기위해 열심히 서치…





식물이 노랗게 되는이유

1.과습
2.햇빛에 너무 많이 노출되서



라고 합니다.

그리고 플로리다 소철은 저 동그란 뿌리에 물을 저장하고있기 때문에 왠만해선 잘 죽지 않는다고 해요.


그런 소철을 죽이고 있는 나란사람..

식물살인마.. ㅠ ㅠ






과감하게 상한 줄기들을 잘라냈어요.


그리고 몇일 후


이후에 요로코롬 귀여운 싹이 금방 자라났어요.


살렸다… ㅠ ㅠ
살아줘서 고마워… 🥹🥹


기특하고 예..예.. 그렇습니다..






그런데 바로어제


…?


저게 뭐지 했는데




아니 소철이 이렇게 괴상하게..

줄기만 자라나고 있습니다 ㅠ ㅠ



소철.. 문제 없겠죠…?

찾아보니 또 햇빛이 부족하면 위로 자란다고 해서
다시 창가로 옮겨준 소철…



ㅠ ㅠ 식물 정말 어렵네요 🥲🥲🥲🥲

남자친구가 보내준
식물갤 사진 보고 충격먹었어요

(https://www.dogdrip.net/417243835 펌)


설마 이렇게까지 자라지 않겠죠..? ㅎㅎ..


앞으로 더 커지지말고 이쁘게 잎만 자라다오..ㅠ ㅠ🫶


플로리다 소철 키우는 저의 일상이었습니다.. 🥹❤️


궁금한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