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정보] 🏃🏻‍♀️2022년 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 일정 및 접수방법✍🏻🏃🏻‍♀️🏃🏻‍♀️🏃🏻‍♀️

제로갓 2022. 8. 7.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결국 그날이 왔어요…^^

돌고돌아 결국 또 원서접수일.. ㅠ ㅠ
아.. 진짜 토할것 같아요..😔



다들 준비 잘 하고계신거죠…??
역시 일하며 준비하기는 너무 힘드네요…
저는 역시나 계획대로 준비하지 못했어요.. ㅠ
그래서 뒤늦게 발등에 불이 떨어졌네요.. ㅎㅎ


당장 내일부터 접수가 시작되기 때문에!!!!
간단히 일정 안내드리고 저는
2시까지만 공부하고 ㅠ ㅠ
내일 원서접수를 위해 일찍 일어나 보겠 읍 니 다!






원서 접수 일정


  • 접수일정 : 8/8 9시~ 8/12까지

(8/12는 의미가 없어요.. 수도권은 거의 첫날 마감되기 때문에 첫날 꼭 성공하세요 ㅠㅠ!)

  • PC 큐넷 ,이번년 부터는 큐넷 모바일 어플로도 접수가능

(첫 시행이기때문에 분명 어플이 터질것을 방지..
PC동시접속 추천드립니다.. 작년은 약 3시간정도 서버가 터져서 붙들고 있었네요..^^;;)

https://www.q-net.or.kr/man004.do?id=manSubMain

Q-Net

www.q-net.or.kr



  • 회원가입은 미리 해두기. 8시부터 로그인 해놓고 대기타기!!!


  • 원서접수 금액
  • 1차: 13,700원
  • 2차: 14,300원
  • 동차: 28,000원


저는 작년도 1차는 붙었기 때문에 올해 2차만 응시합니다!!!! 제발 마지막 시험이 되게 해줘..

진짜 진짜 시작하시는 분이 있다면
제발 책한번만 펴보시고.. 시작하시길..
진짜 엿ㄱㅌ ㅅㅎ… 쉽다고 하는사람 있으면
딱 3개월만 해보라 하고 싶어요…




엉덩이가 무거워서 진짜진짜 앉기 싫은저의 공부방.. 이에오..


다들 준비 되셨죵..??
무슨 시험이 붙기도 힘든데 접수하기도 힘든지
참내.. 😭😭😭 차암~섭섭합니다!!!

내일 꼭 원서접수 성공하시고
함께 열공해서 붙는 시험을 봅시다!!!!





[정보] 🚨🚨🚨공인중개사 큐넷 원서접수 오류 팁🚨🚨🚨🚨 - https://zerogodstory.tistory.com/m/64

나는 할 수 있다!!!
붙으려고 하는 시험이다!!
시험 결과는
합격 혹은 합격 밖에 없다!!!!
내가 찍는 답은 답밖에 없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