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일상] 장기하 ‘공중부양’앵콜공연 다녀온 후기🤟🏻 이태원 더줌아트센터 주차정보🚘🚘

제로갓 2022. 9. 22. 1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최근 세뚜가 저 바람 쐬게 해준다고 해서
머리식힐겸 본인이 좋아하는
장기하 콘서트를 예매해줘서 다녀왔어요!!!
(간만이라고 하기엔 ..^^;; 싸이콘서트 다녀온..하지만 싸이콘서트는 죵말 최악의 경험…!! 특히 스탠딩은 정말 다시는 못하겠어요ㅠ 이제 늙어버린 나야..)


이 때까지만해도 저는 장기하님의 노래를
세뚜입으로 들었던 터라 저게 노래야.. 말이야..? 했었는데 진짜 공연도 그런식으로 진행되더라구요.

너무 신박했어요 ㅎ
잔잔하고 재치있고 ,, 연인,친구,가족 다 좋겠어요.
1인관람객도 많이 보였다는!!

간만의 이태원 나들이겸 문화생활이라 너무너무 신났어용
소극장이다보니 객석인원도 많지않고 공연시간이 길지도 않고 앉아서 볼 수 있고 딱 적당한 힐링 아니겠슴미까..?



더줌아트센터 주차정보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주차장 없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길.. ㅠ ㅠ

순천향대학교병원 주차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5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전 여기에 마음편히 두고 밥도먹고 공연도 봤어요!
순천향대학교 병원은 일주차 최대 2만원!
꿀팁이죵???
주차장도 크고 이태원 중심가에 있어서 이동하기도
편하겠더라구요.
다른곳은 역시 서울 주차료 무엇,,,^^;;;;
공영도 무쟈게 비싸요,, 한두시간이면 괜찮아도
저처럼 4-5시간 있으실거면 순천향대병원 추천해요!






제가 느낀 장기하님의 공연 평은


스탠드업코미디 같기도,
토크 콘서트 같기도



눈을 감고 들으면  
혼자 선선한 밤에 들판에 누워있는
꿈을 꾸는 것 같다.





요러케 서로를 촬영 할 수 있는 시간을 주시니
다들 핸드폰 넣어두고 공연을 즐겨주길 바라!!


굿즈도 팔던데 충동구매 할뻔한 지갑 다시 닫고..
요 앞에서 한 컷!!!
찍고나니 갑자기 포토스팟되어서 줄서서 사진찍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




역시 문화생활 좋아요,,,
가는길의 선선한 바람, 달 다 낭만적이야
집으로 돌아가는 차안에서도 장기하님 노래 크게 틀고
창문 다 열고 한강보며 달리면 얼마나 좋게요~


이후에 장기하님 인스타에 올라온 우리

어디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제가 좋아하는 멜로망스 콘서트를
꼭 가보고싶어요!!!!!!

가을밤 선선하게 힐링되는 장기하콘서트
예매하기 힘들다던데 보여줘서 고마운 세뚜!
(본인이 짱팬이긴 함..^^;;)
그럼 전 다시 힘내서 일상 복귀!!!!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