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일상] 광교 앨리웨이 도쿄등심 / 에르메스 클릭아슈 화이트 로즈골드 리뷰

제로갓 2022. 5. 30. 0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ㅎㅎ
얼마만의 포스팅인지 모르겠어요…^^;;;
그간 많은 일이 있었어요..
다시 블로그를 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었는데
꾸준히 검색해서 들어와주시는 분들보고
밤에 끄적끄적 흔적을 또 남겨봅니다..ㅎㅎ



오늘은 2주년 기념으로 다녀온 광교 앨리웨이 도쿄등심 리뷰에요!!! 저희는 한우는 맛있는집이 워낙 많다보니 분위기있고, 안먹어본 메뉴를 먹어보자 하고 스키야키에 도전했어요. (한우를 먹을걸 그랬어요…^^;;)
세뚜는 해외에서 자주 먹어봤다는데 저는 안먹어본 요리가 많은 촌아가씨라 무척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광교 앨리웨이
도쿄등심

도쿄등심 광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37 · 블로그리뷰 2,077

m.place.naver.com

주차가능
메뉴판

저희는 스키야키 130g 코스와 저는 음료수 세뚜는 맥주를 시켰어용 ( ´͈ ◡ `͈ )
메뉴를 생각하면 누가 운전한날인지 알 수 있어요.
이날 제가 운전을 했었군요.
가끔.. 맥주를 못참는 세뚜는 저에게 운전대를 맡기기도 합니다… ㅎㅎ

3가지 한입요리
닭죽

새우 크림 고로케

고기먹기 전 샤베트로 입가심을 시켜줍니다.

대망의 스키야키


첨에는 구워주시고 나중엔 이렇게 소스를 부어 스키야키를 해주시는데 제가 잘 못먹는건지..
저는 좀 짰어요…^^;;
그냥 구워 먹을걸 싶더라는..



디저트 기가 막혔구료~~~
개인적으로 3가지한입요리가 젤 맛있었고….
두번은 안갈것같은….



그리고 2주년 선물..
오빠 필요한것 말해주면 같이사주자 했는데
나중에 로또당첨되면 사달라했던 클릭아슈..
가방에서 주황 쇼핑백이 턱..
ㅠㅠ
진짜 아무것도 안가져왔던 저는 심장이 또 턱..ㅎㅎㅎ

아니 분명 웨이팅했는데 웨이팅마감되서 못샀다고
같이가서 고르자하더니 3번의 시도끝에 딱 하나 들어온 화이트 로즈골드 클릭아슈를 품에 안고온 세뚜…

세뚜가 이날 정말 빈손이냐며.. 얼마나 장난쳤는지 몰라요…. 좋은데 좋지못해….🥹..
그리고 가보가 된 저의 클릭아슈..
너모 예쁘고 영롱해…
기스날까봐 닦고 닦고 또 닦고

밤공기 마저 완벽해..🌕

꽃다발도 너무 예쁘죵? 🥹🥹🥹🫶
아참 사이즈는 pm이에요!
너무 쪼끄매서 들어갈까 싶었는데
데일리로 딱 인거 같아용 ㅎㅎ



그리고 저는 이날 밤
세뚜를 위해 통크게 샤오미 빔프로젝터를 결제해줍니당..^^ 지갑이 너덜너덜 해져도 오빠 너가 좋으면
하나도 아깝지가 않어.. 뭔말인지 알지????

빔프로젝터로 나는 솔로 보면서
세뚜표 도리토스요리 먹는게 개꿀!🥹❤️
이걸로 축구보면 또 그게 그렇게 엄청나요…..
영화관 갈 필요 없숴!!!!
누구를 위한 선물인가…🤭



으아 2차 시험도 준비해야하는데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요~~~~
다들 날 따듯해지니 저와 같은마음이시죠?
앞으로도 종종 밤에 찾아올게요! 🫶
가끔 찾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