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맛집] 길동 맛집 점심, 저녁 추천 -알뚝, 대관령생고기(알탕맛집, 알찜맛집,삼겹살맛집)

제로갓 2022. 6. 16. 1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오늘은 길동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길동으로 세뚜가 이사를 와서
이제 자주 길동포스팅을 할 것 같아요..ㅎㅎ

저랑 세뚜는 옛날 백반집같은곳을 좋아해요.
찐 맛집, 구수한 맛집
아니그냥 저는 사실 먹는거면 다 좋아요 ;;


ㅎ..


맥주가 술술 넘어가는 대관령 생고기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대관령생고기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20557792/home?entry=plt

저희는 김치오겹살을 먹었어요.
아낌없이 김치를 올려주셨는데 고기도 꼬숩고 무엇보다 김치가 맛나고 소금장과 고기위에 소금후추뿌려져 나오는 곳은 찐이라는것을 저는 알아요.

메뉴판이에요!

보니까 갈비살도 많이드리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오겹살먹으러 온거라 패스!!


비쥬얼 군침 안녕하신가요?
길동이 전체적으로 물가가 많이 비싼편은 아니더라구요.
예를들어 떡볶이15,000은 쫌..
이곳은 떡볶이가격이면 고기1인분..
비싼듯 아닌듯 ~

주차는 불가한 듯 보였어요.
여름엔 창을 다 열어두고 장사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시원하고 맛있고 친절하시고 다하는 가게!!
고기하면 당분간 여기갈것 같네요.




두번째 가게는 알찜,알탕,알전골 전문점!!

알뚝

메뉴판부터 군침도네요.
안먹고싶은게 없을정도..쓰읍..

점심때는 건설현장 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원래 이런곳이 찐이에요

다른 일반 알탕과는 좀 다른 비주얼이죠?
일반 명란알이아니라 남방대구알이라고 해요!
알이 탱탱해서 알만먹어도 배불러요!!!!

저희는 칼국수사리까지 추가해서 먹었네요.
김치치즈말이전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가불러서..ㅠㅠ
다음에 알탕 일인메뉴로 두개하고 같이먹어봐야겠어요.
인상깊었던건 밑반찬도 다 직접 하신다며 무한으로 리필 계속 해주시던 친절사장님 ㅋㅋ
요새 네이버리뷰 광고가게가 많아서 리뷰보고 가면 실망하는 집이 많은데요!

제가 소개해두린 곳은 찐이에요…
꼭 한번 가보셨음 좋겠네요!!




이상 길동 맛집 후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