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맛집] 융건릉 맛집 해물칼국수 / 카페 미쁘담 방문후기,가격

제로갓 2022. 1. 28. 2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화성쪽에
어마어마한 칼국수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저는 별로 칼국수를 좋아하지않지만
저의 남친님께서 칼국수를 좋아하시고
또 저는 해물을 좋아하니께..
해물은 내가 먹을게 면은 오빠 다 먹어
하고 간곳..ㅋㅋㅋㅋㅋㅋ



융건릉 정프로 해물칼국수입니다.

정프로 해물칼국수

경기 화성시 효행로 490-6 1층 (주차장 넓음)

메뉴판


보통 대기가 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애매한 시간에 가서인지 대기는 따로 없었어요.
도착하고 보니 융건릉..
연애 초 이근처에서 닭백숙을 먹었었는데…

저희는 추억여행삼아 칼국수먹고 카페는 연애초 다녀왔던 카페 가기로 계획하고 방문 했습니다.ㅎㅎ

황제 해물찜!!!!
아니고 무려 해물칼국수 비주얼..

튀김이 반인 해물파전.. ㄷㄷ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가성비 맛집 답습니다…
맛이 없는게 없어요…
너무도 좋은 가격에 한끼 해결하고
저희는 칼국수까지 해치우고 카페로 달려갔어요.
완전 근처라 정프로 칼국수집에 차 그대로 두고
호다닥 뛰어갔습니다.



카페, 미쁘담

경기 화성시 효행로 501-5 카페, 미쁘담
주차가능💗

머랭쿠키가 특히 대존맛.
저희 이전에 왔을때는 서로
미모티콘 만들어주기 하며 놀았어요. ㅎㅎ
추억삼아 미모티콘 다시 또 만들었는데
저희 많이 편해졌나봐요..^^
미모티콘이 많이 숭해졌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성샷까지 놓치지 않을꼬에여



머랭쿠키 남친은 살찐데서
저혼자 원샷원킬 했습니다 ( ´͈ ◡ `͈ )
커피도 맛나지만
맛난 디저트도 많이 판매하니 꼬옥 들러보셔요.




서울/수원 근교 드라이브하며 데이트 하시기 좋은
융건릉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