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후기] 🌟범고래 드로우로 당첨 후기 (DD1503-101 드로우 당첨TIP, 홍대 SNKRS 주차, 범고래, 조던 사이즈팁)🌟

제로갓 2021. 11. 24. 2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제가 정말 수백번의 드로우 시도 끝에.... 드로우를 받았습니드아!!!!!!!!!!

 

몇일 전 배대지도 시도해보고 영국직구 드로우를 잘못 신청해서 계좌에서 수십만원이 먼저 나가기도 했었는데

(잘 모르면 해외직구는 거르시는게 속이 편합니다..... ㅠ 관세까지 포함하면 크림의 즉시구매가가 더 저렴해요..^^)

 

다행히 요 해외직구 드로우는 떨어져서 곧 환불 될 예정이고

게다가..... 드로우 당첨이 것도 한국에서!!!!!!!됬습니다!!!!!!!!!!!되버렸습니다!!!!!!!!!!!

아직도 무지성 구매로 계좌에서 돈 인출되서 슬퍼하던게 생생하네요...ㅋㅋ

 

 

그래도 범고래라니

쏴리질러!!!!!!!!!!!!!!

 

 

저는 범고래는 저빼고 세상사람들 다 하나씩 드로우로 주고 나서야

저에게도 생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왜 그런말도 있잖아요... 바다에 나가서 고래를 잡는게 빠르겠다고..

 

ㅠㅠ 분명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서도 저같은 생각을 하신분들 계시겠죠...?

하지만 당첨운이라곤 1도없는 제가 되었다는건

여러분도 될 수 있다는 거에요...

 

당첨이 되신다면

요로코롬 당첨 문자를 받게 되십니다..

아..이래서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라는 거였구나.^^

이제까지 광탈했던 드로우들이 이해되는 순간..

 

 

 

 

 

홍대 SNKRS 매장에 도착했습니당!!

매장은 11시부터 9시까지 입니다.

드로우를 찾으러 1시간 반 걸려 도착한 사람 나야나~!

열정 열정 열정!!

 

마감 직전 40분 전에 도착을 했어요... 수원사람 힘들다..^^

주차는 바로 옆에있는 유료주차장에 했는데 밤에는 운영을 안하시는지 무료였어요!

 

혹시 저처럼 밤에 홍대 주차장 찾으시는 분들은

http://naver.me/xbpONPxd

 

스터리나잇 빌딩 주차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m.place.naver.com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무료인지는 몰랐고... 참고로 주차비가 이곳이 가장 저렴해서 찾은 곳입니다!!!

30분에 2천원!!! 

 

병원에 있다가 완전 초췌한 몰골로 갔기에 가서

신분증과 나이키회원 QR만 보여드리고 드로우제품만 후다닥 받아서 왔네요.

직원분이 축하드립니다. 하던것만 기억나네요..ㅋㅋㅋㅋ

정녕 왜 원가주고 사는데 축하를 받아야 하는 것이며

당첨받아 사야할 일인것인가...

나이키는 왜 수량을 많이 찍어내서 한번에 팔지 않는가...

그러거나 말거나 넘 좋쟈냐..... 

나도 범고래 생겼쟈냐....

 

그리고 홍대까지 갔는데 아 뭔가 빈손으로 가기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앞쪽에 몬스터피자를 살까 고민하다가

한신포차 닭발이 오랫만에 생각나서 들렀습니다.

역시나 코로나는 무슨이였어요..ㅎ 한신포차는 여전히 핫합니다.

빠르게 포장하여 늙고 초췌한 저는 집으로 돌아갑니다.

 

집에서 범고래 당첨 축하파티를 열었습니다.

 

 

배를 채우고 나서 개봉하게 된 범고래

 

 

영롱 그자체.....

범고래는 사실 너무 흔하게들 신고다니기도 하고 (국민템)

저는 사실 최근에 범고래랑 비슷한 실버토를 선물받아서

범고래는 매물로 넘기려 했는데요!!!

범고래 실착마렵게 생겼어요..너무 예뻐요ㅠㅠ

 

 

 

 

얼마전 선물받은 실버토와는 또 다른 매력...

실버토도 너무 므찌지 않나요?ㅠㅠ

친한 언니의 형부께서 드로우를 하여 리셀을 부업처럼 하시는데 저 직구 실패후기를 들으시고는

사이즈를 물어보시더니 툭 하고 집으로 배송해주셨습니다...

천사부부...

 

조거팬츠에는 실버토인듯 하구요.

편하게는 범고래가 예쁜것 같습니다.

 

 

사이즈 TIP

참고로 사이즈는

로우로는 조던은 5업, 덩크도 5업

하이로는 조던, 덩크 모두 10업이 국룰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이 신고다니다가 신발끈 매번 매기 귀찮아서

고무끈도 따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

 

당첨팁이라고 한다면

정말 닥치는대로 막 넣으면 언젠가는 한개는 된다!!!!!

그리고 저는 지역 상관없이.... 전주까지는 오케이 하고

전국 방방곳곳에 넣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위에 살짝 언급드렸듯이 직구로 드로우시... 반드시 주의하실 점

관세부가 금액 꼭 보기, 그리고 DRAW 사이즈 선택시

US인지 UK인지 꼭 확인하기!!!

 

(저는 미국사이트라고 생각하고 영국사이트에서 주문해서 무려 20업한 제품을 시켰었어요...ㅎ)

KREAM으로 시세 확인 후 무지성 구매는 자제하기!!!!

(관세까지 포함하면 편히 바로구매가가 더 저렴할 수 도 있어요..^^

무려 배송 4주 기다리고 관세까지 냈는데 리셀가가 더 싸면 망...이잖아요..?)

 

범고래는 몇일 더 생각해보고 실착할지 KREAM에 보낼지 결정할 생각입니다!

혹시나 KREAM으로 보내게 된다면 후기까지 꼭 남길게요 :)

 

요새 DRAW로 재테크 하시는 분들도 많다던데...

119,000원에 구매했는데 즉시 판매가가 28만원대인걸 보면

주식보다 괜찮지 않나...라는 생각이 든 밤입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모두들 드로우 성공하시길!!

저의 성공운이 여러분께도 가길....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