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여행] 퇴근하고 출발하기 좋은 서울근교 영종도 1박2일 - 에어스카이 호텔, 구읍뱃터

제로갓 2021. 11. 4. 2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글을 올리게 됬어요 ㅠㅠ

최근 공부를 너무 열심히해서 잠깐잠깐 쉬고자 가까운 근교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제가 다녀와보고 너무 좋았던지라 블로그에 올려드리려고 사진은 열심히 찍어놨습니다.ㅎㅎ
또다시 열심히 달려볼게용




밤늦게 도착한 영종도는 톨비가 매우 비싸지만..
그래도 차도없고 한적하니 아주 좋았어요.
마포에서 무려 밤엔 30분거리 !!!!



에어스카이호텔

네이버 지도

m.map.naver.com


저희가 묵은 호텔은 에어스카이 호텔 이었구요!
구읍뱃터 바로앞이라 밤인데도 먹을곳이 많았어요!
친구와 뭐야 여기 코로나 규제 이런거 없어? 할정도..ㅎ
레이트체크인으로 해놔서 지하가아닌 야외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배고파서 바로 구읍뱃터로 조개구이먹으러!!!(다음날 12시 이전엔 빼셔야해용)







구읍뱃터조개구이

구읍뱃터조개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0 · ★4.24 · 영종도 저렴한 맛집 칼국수 물회

m.place.naver.com


야외테이블에서 먹고싶었으나 10시전에 끝내야하고 또 자리가 좋은곳은 다 웨이팅이 길어서 저희는 그런거 없어요. 맛나고 양많은게 최고 😍
그래서 보이는데 바로 들어갔어요.
생각해보니 실내가 훨씬 쾌적하고 모기도 덜..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쾌적했어요.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요렇습니당

저희는 여자둘이기에 조개구이 소+맥주+전복해물라면을 시켰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요렇게 먹으니 64,000원 나왔어요.
내돈내산..

큰조개는 열심히 구워먹고
조개를 구울줄 모르는 두 여자는
작은조개는 정말 익었는지 모르겠어서
조개가 떨어지면 옆에 저 떡볶이소스?에 넣어서 끓여먹었어요.ㅎㅎ

전복라면이 찐이었습니다ㅠ
면도 꼬들하고 해물이 가성비 짱이에오.







그리고 호텔로 돌아와서는 간식겸 야식..?time..
역전할머니 맥주를 배민으로 시켜먹었어용

오징어입+파인애플샤베트 ❤️

호텔 바로앞에 또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아주아주 편해요!!!

어우 야경도 좋고~~~
약간 오피스텔 같은 느낌이네용



저희가 묵은 방이에요!!!
침대도 따로 되어있고 무엇보다 만족한건

이 화장실이었습니다.
깨끗하기도 하지만 변기가 자동입니다…
거울셀카를 못찍은 제가 바보같아요ㅠ










넘나 편히 묵고
저희는 일어나자마자 아점을 먹으러 갑니다.
전날 그렇게 많이 먹어도 잘먹습니다.


저는 보통 먹고싶은 집을 먼저 정하고
여행지를 찾습니다..ㅋㅋㅋㅋㅋ 맛집탐험같이요.

친구랑 여행오면 먹을것 고민없이 다시켜서 너무 좋은것….ㅠㅠ

그래서 숙소와 얼마멀지않은 연화리가는길에
호다닥 도착해서 좋은자리도 선점했어용





연화리가는길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9 · ★4.46 · 구읍뱃터 쾌적한 전복죽 맛집

m.place.naver.com

주차 아주 편합니다. 지하, 야외주차 다 되요!

모듬해산물 (소) 55,000

전복듬뿍 전복죽 1인 19,000원

나오는길에 예쁜 해녀언니 한컷~
언니 잘먹어썽요~~❤️











그리고 주차대란 끝에 도착한 카페

카페얼트

카페 얼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07 · ★4.39 · 영종도 오션뷰 핫한 신상 카페

m.place.naver.com


참고로 절대절대 타워안에 주차 비추합니다..
초보운전분들 통로 이중주차라 너무좁고 그 아래층부턴 내려가는 통로도 비좁아요.
정말 말도안되는 사이즈입니다..ㅋㅋㅋㅋ
이럴거면 주차장을 만들지 말지그랬어!!!!!!
왜 아무도 언급해주지 않은겁니까!!!!!!!!!

주차장에 딱한자리 남은곳에 세우고 들어왔어요.
제 이후 들어오신분들 그 어려운 주차장을 후진으로 나갈수도 없어서 나가실땐 어찌 나가셨는지 모르겠네요..
생각만해도 끔찍 그냥 눈치게임으로 밖에 대시는 편이 나아요..

하얀모래

저옥수수빵 먹으러 와썽요 ㅎㅎ


그리고 소화되기 전 2차카페




영종제빵소

영종제빵소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0 · ★4.41 · 매일 10:00 - 20:00

m.place.naver.com


건물이 믓쪄서 들어갔는데 옥상에 요렇게 누워서 쉴수 있는 베드가 있었어요.
맛난 마늘빵을 사서 반쯤 기대서 먹기

이게휴식이지











어느새 밤이 되어 저녁을 먹을 시간
또다시 맛집리스트에 있던 짱구네



짱구네

빨간거짱구네 업무단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5 · ★4.34 · 생방송오늘저녁 948회

m.place.naver.com


짱구네 체인이 꽤있더라구요!
경로와 가까운곳 잘 선택하셔서 가세요!

요게 그 유명한 산낙지가 그대로 투하되는
낙지전골….
크오오옵
먹어보니 떡볶이와 닭볶음탕 양념 그 사이의 맛
면넣어도 맛있겠어요.

그리고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전골은 인당 25,000원씩 이었습니다!








맛나게 잘~~~ 묵고
잘 ~~~ 쉬다 온 영종도였습니다!!!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영종도는 정말
톨비만 저렴해지면 살고싶은 곳이에요ㅠㅠ




길게휴가는 못내지만
힐링고픈 분들은 퇴근하고 밤에라도
영종도로 꼭~~ 놀러 가보세용^^
호텔도 맛집도 어느것하나 실패 없었던 영종도!!

재방문의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