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일상] 화이자1차 접종 후기 / 폴로 보이즈 가디건 리뷰 / 르디투어 빵추천

제로갓 2021. 9. 9. 17: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당
오늘은 저의 화이자 예방접종 날이에요.






오늘 병원에 갈 때 저는 이번에 미리 직구로 사둔 폴로 보이즈가디건을 입었어용.

주사맞기 편하게 민소매원피스+폴로 보이즈가디건을 입었습니다!!!! 진짜 최고의 주사룩이에요 ㅋㅋㅋㅋㅋ

저는 참고로 170에 일반상의 55반정도 사이즈를 입어요.
키가 크고 팔이 길어서 네이비컬러는 XL로 아우터처럼 입으려 샀고 그레이컬러는 L사이즈로 니트처럼 입으려 구매했어용! (나중에 그레이도 기회가되면 올려드릴게요!)

처음에는 조금 큰가 했는데 코디하기 너무편하고
원단이 넘나 탄탄해요 가성비 대만족 ㅠ
걸즈 꽈배기 사려다가 샀는데 너무 잘한거같아요.
이래놓고 또 살지도요.. ㅋㅋㅋㅋㅋㅋ
폴로는 사랑입니다..❤️


가을에 휘뚜루마뚜루 손이 잘갈거같은느낌!!
저는 직구로 10만원 아래로 구매했고 QR 로 정품인증도 마쳤어요!!!
무려 성인가디건의 거의 2/1가격…🌟

얼른 더 쌀쌀해져서 가디건 자주입고 싶네용


병원에도착해서 의사선생님 예진후에 접종!!
저는 다니던 정형외과로 예약했구

예약 후 지인에게 듣기를
소아과는 보통 주사를 전용냉장고에 넣어놓는다네요.
백신은 보관법이 중요하다더라구요.
왜 내과나 소아과로 예약 안했냐고도 주변에서 얘기 많이들었어요! (난 그저 이전에 치료받은 청구내용 받고자 겸사겸사 간것이고..)

30대여자에게 가장 부작용이 많다.
팔이 안올라간다. 두드러기가 났다.
온몸을 두들겨 맞은것처럼 아프다.
등등 주변에서 하도 겁을줘서..ㅎ
ㄷㄷ 거리면서 갔는데

왠걸 선생님 주사 놔주신거 맞죠?!!
안아프게놔주세요유우우….. 안아프죠? 엥? 놔주셨나요?????


아 !!! 부작용이 있긴있었어요.


왕성해진 식욕…..


너무 괜찮고 저의 부작용이라면 식욕이 너무왕성해져서 맞자마자 르디투어에 빵사러…

내려오는길에 보이즈가디건 핏 보여드리려구 한번 더 찍었어요!!




백신을 맞은 후에는 요런 확인서를 주셨습니다!!

호옹 르디투어 짱…🌟
다 마늘바게트가 들어있습죠..ㅋㅋㅋㅋㅋㅋ
다들 한입먹어보면 너무 탐내서들…
선물로도 좋아요.

저는 딱딱한 바게트를 싫어하는데 정말 속까지 촉촉합니다…
에어프라이기에 데워먹으면 겉바삭 속은촉촉 최고에요ㅠ
1인 1바게트 국룰… 오늘 글 정말 두서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작용인가..

이사진보고도 르디투어에서 마늘바게트 안사면 바보!!!!

요렇게 귀여운 스티커를 붙여주셨어요.
저는 먹고 한숨 자보려구요.
일어나서는 진짜 공부해야겠어요.


화이자접종 진짜 겁먹지 않으셔도 되겠어요!!
전 개인적으로 일반 독감주사보다 안아팠고
놓는분에 따라 천자만별이긴 할 것 같네요..ㅎ


저의 화이자 접종 후 느낌은

진짜 별거 없었다!! 입니다..

너무 겁먹지마세요 ㅠㅠㅠㅠㅠ
근데 2차가 더 아프다던데…….;; (벌써호들갑)


다들 예방접종 잘 하시구 코시국 화이팅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