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후기] 🐂잠실 한우오마카세 우마담 후기, 🐟오늘회 당일배송으로 생일상차리기🎂

제로갓 2021. 8. 16. 0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자주못들어와도 꾸준히 글 봐주시는 분들께 너모 감사해요 ㅠㅠ
여수 2탄도 써야하는데 시험이 또 코앞이라
이번주안에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남자친구 생일기념 한우오마카세에 다녀온 후기에요.
남자친구 생일이지만 남자친구가 사주는 맛난 밥..
제가 사주려고 알아본곳인데 생일자가 밥 쏘는거라며…

오파
구롬 나는 생일선물과 저녁생일상을 준비할게 🙄❤️




우마담 호수

우마담 호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 · ★4.81 · 매일 17:00 - 21:30

m.place.naver.com



가격은 인당 80,000원 이었구요.
시간은 평일은 1부 5시 2부7시30분
주말은 3,5,7시30분 타임 이렇게 3부로 진행되었어요.



저녁에 가려고했는데 예약이 꽉 차서 3시타임 겨우 예약했고 타임당 10명이내(3팀정도) 받는 것 같아요.

주차는 따로 되지 않아서 저희는 잠실 월드타워점 구경갔다가 송파여성문화회관에 주차하고 10분정도 걸었습니다. 땡볕 너모시러~~~🏝🥲(주차비는 3천원정도 나왔던 것 같아용)

시간에 의도치않게 딱 맞추어 도착.




들어가자 저희는 바로 문앞 다찌자리였고 가운데자리였는데 자리가 널찍하니 좋았어요!!
들어와서 쉐프님께 고기 설명듣고 인사하기.

정갈하쥬??

안에 실내인테리어를 정말 멋지게 하셨더라구요.
살면서 본 나무 중 가장 예뻤던 것 같아요❤️

육회로시작

계란찜이라고 소개해주셨는데 예뻐서 어떻게 먹죠ㅠ
그래놓고 한입에 다 마셔버리기 호로록

고기가 사진만 봐도 야들야들하네요.

고기를 숙성시키는 냉장고가 눈에 띄었어요.

앞에서 요렇게 멋지게 잘라서 자기 그릇에 놔주십니다.

차를 가져와서 맥주를 못마셔서 스프라이트+레몬
청어알이랑 으깬두부+김+고기 조합도 아주 괜찮았습니다.

고기는 역시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최고..👍

중간중간 질리지 않게 입가심 메뉴가 섞여있어요.
무슨 면으로 만든 국수라고 하셨는데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부위

으깬 감자가 있는 접시에 담아
감자위에 트러플을 뿌려 주셔서 한층 더 풍미가 좋았어요. 하지만 전 그냥 소금만 찍어먹는 고기가 최애..
오빠 감자 다머겅~!!!

떡갈비 샌드 햄버거!!
한입에 먹는게 가장 맛있다길래 한입에 넣고
입찢어질 뻔 했는데 여성분들 다 반입씩 베어드시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푸드파이터 나야나!!

마지막은 양념갈비? 인것 같았는데 나오는 부위가
적절해서 질릴틈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식사가 나와요.
국이 너모 시원했어요. 이집 콩나물국 맛집 👍

정말 마지막 후식 디저트인데
우유푸딩(?)위에 복숭아가 얹어져 나와요.
이것 또한 들고 마셨습니다.

사실 한우오마카세는 오빠도 저도 해산물파라 도전해본적이 없었는데 요새 안해본것 안먹어본것에 많이 도전하는중이라 이번에 처음 도전해봤어요.


정말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주차, 그리고
오너쉐프님, 도와주시는보조쉐프님
그리고 쉐프라 적혀져있진 않지만 조리복입고계신 여성분까지 세분이셨는데, 한우오마카세는 처음이라 그런지 쉐프님이 처음 인사때만 오시고 저희는 쉐프님께 구워진 음식을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음… 글쎄요. 저희는 분명 같은 값을 지불했으나 어떤분들은 쉐프님께, 어떤분들은 보조쉐프님께..;; 그리고 중간중간 귓속말하듯 여성직원분께 얘기하시는 부분은 신경쓰였습니다.
(중간에 보조쉐프님이 불도 조절하시는것 같고 조리내용에 대해 지시하시는 것 같았는데, 같은 가격에 저희도 좋은 날 온건데.. 뭔가 음..말을 아끼겠습니다.
이런경우 그냥 잘 먹고 재방문을 안합니다.. 방문하실 땐 꼭 요청하시거나 문의먼저 하시고 가는 편이 좋으실 것 같아요!)

여성분께서도 너무 잘 구워주셨고 친절하셨어요. 한우오마카세는 고기의 굽기때문에 어쩔 수 없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이미 친절한 일식 오마카세 쉐프님들께 익숙해져있는 제 탓일지도 몰라요ㅠ







오늘회

오늘회 :: 찾아가는 내손안의 수산마켓

하루에 2번 찾아가는 수산마켓, 오늘회

www.onul-hoi.com


저녁으로는 제가 오늘의 회에서 시킨
연어회케이크+딱새우회+바지락술찜+우니+감태!
회케이크는 품절이 잦은것 같아 1차장을 미리봐서시켰고 당일날 필요한것들 추가로 해서 총 2번 시켰어요.
정말 아침에 주문했더니 저녁 7시 도착!

지난 생일때에 5만원 상당의 맞춤 케이크를 제작해줬는데 거의 절반정도 밖에 못먹고 느끼해서 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이번엔 오빠가 좋아하는 회케이크 공략.

저녁해줄게~ 했더니 제가 요리한번 하려면 판을 크게 벌이는 스타일이다보니 불안했나봐요.
해감하는 동안에도 도와줄까????? 계속 물어보더라는..아녀 나도 요리 잘해ㅠㅠ 바지락술찜은 처음이라 그래…..




왜 그리고 바지락술찜 쉽다더니
대체 누가 쉽고 간단하다 한거죠?
제가 술넣으니까 술냄새가 안날아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 열어보다가
술냄새에 취할 뻔 했습니다…..예..



짜란
요렇게 생일상이 차려졌어요.



로즈마리와 레몬도 오늘회에서 함께 배송 했습니다!!! 한우오마카세와 사시미오마카세를 고민하던 오빠를 위해 집에서 준비한 일식생일상 한판!!!!


안보여주고 몰래 해서인지 메뉴들 보고 엄청 놀라고
좋아하더라구요.
(왜 작년 공들여 해준 소고기 미역국보다 좋아하는가..)
케이크도 한판 완판하고 술찜 우니, 딱새우
남긴 것 없이 다~~~ 먹었어요.(심지어 레몬도 복분자주에 로즈마리 올려서 타먹고 연어에도 뿌려먹고 했더니 다먹었어요!)


혹시 오늘회 안시켜본 분 있으시다면
강추합니다.
신선하고 비리지않고 너무 괜찮았어요!!(배달음식보다)

다음번에도 서로의 생일엔 회케이크 먹자고 기약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잘먹어준 남자친구에게 너무 고맙고
역대급 생일이었다며 너무 고맙다고 하는데
제가 한동안 정말 바빠 몇일동안 잠을 3시간 자면서 선물 고민하고 저녁메뉴 고민하고 공부하고 일하고
준비하는 기간이 길었는데 그사람이 좋아할 것
생각하면서 준비하니 하나도 힘들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아해줘서 뿌듯했어요!
오늘회 덕에 아주 기분좋은 저녁밥상이었습니다!
저는 자주 이용할 예정이에요!!

오늘도 정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