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리뷰] 스벅 블루투스랜턴 블랙 수령, 당근마켓-올리브영 콜라보 동네산책굿즈(L) 수령후기

제로갓 2021. 7. 19. 15: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당 ㅎㅎ



오늘은 저번에 저멀리 을지로까지 수령예약해뒀던 기프트가 드디어 제손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별생각없이 신청했던 당근마켓 올리브영 굿즈 당첨이되서 같이 올려봐요.




제 티스토리에서 일조회 100회이상 되는 효자글..
프리퀀시수령글….  

https://zerogodstory.tistory.com/m/51

[후기] 🌟스벅 프리퀀시 대란🌟 예약tip, 음료추천, 랜턴 블랙 예약성공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당 이번에 프리퀀시 안받으신분 계신가요…???? 예약할 때 대기자보니 99999명이던데 이정도면 대국민템 아닌지.. 도대체 스벅은 프리퀀시이벤트로 얼마나 벌어들인것인가

zerogodstory.tistory.com

스벅 프리퀀시 검색시 노출도 가장 상위에되고
그만큼 다들 간절하셨던 거죠? ㅠㅠ
랜턴은 불량후기도 너무 많아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양품으로 왔습니다!



주의사항은 절대절대 케이블과 건전지 함께 사용하거나 번갈아 사용하면 안된다고 해요!!!!  
저는 좀 더 오랜 수명을 위해 AA건전지 1.5V 3개를 넣어서 사용했습니다.
다행히 블루투스도 잘 나옵니다
음질은 크게 기대를 안했던터라…ㅎㅎ




+대리수령 후기

^^….이런 수난까지 겪으며 온 랜턴이기에
저는 더 소중히 품에 안고 죽으렵니다..






그리고 올영 x 당근마켓 콜라보 동네산책굿즈도 수령하러!

이건 또 언제 신청했나 싶은데..
그래도 올리브영 갔다가 생각나서 당첨됬으니 일단 수령은 해왔습니다.ㅋㅋ

아빠가 크록스 싫다셔서 아빠 슈퍼마실용으로 아빠 사이즈로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괜찮지..? 🙄

편하긴 엄청 편하네요
그걸로 되었어….




여기까지 스벅이랑 올영에서 무료아닌 무료로 제공받은 증정품들 후기였습니다. 🤦🏻‍♀️❤️
당근마켓행은 아니고 그래도 열심히 써볼 생각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




공짜선물은 언제나 좋아요.
저도 그럼 튀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