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리뷰] ⛹️‍♂️조던1로우 다크파우더블루(553560144) ⛹️‍♂️구매후기 - 크림구매 (조던 사이즈tip)

제로갓 2021. 7. 15. 19: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떨결에 헐값에 낙찰받게 된 조던1 로우 다크파우더 블루 리뷰를 해볼게요.






🌟영롱한 조던1로우 다크파우더블루 스포샷




우선 저의 구매사이트는 KREAM 어플입니다.
어짜피 저는 드로우운은 영 없어서 ^^;;
20넘지않는 가격에 실착할 제품을 찾다보니 요 조던1다크파우더 블루를 알게되었네요.
나온지 얼마 안된 것 같고 최근 남성 모델도 출시한 듯 해요.
범고래는 로우 하이는 조던 으로 유명하던데 저는 어짜피 하이는 불편해서 영.. 손이 안갈것 같더라구요.
크림은 경매처럼 올라와있는 구매가격에 바로 구매도 가능하고 원하는가격에 올려놓으면 판매자가 그 가격에 팔겠다 하면 거래를 체결해주는데
크림이 중간판매자 역할로 정품검수를 해주고 보내줍니다.





이 과정에서 저는 이 모델이 138,000 일때 봤는데 안될거지만 난 사려고 노력은 했다 정도의 만족을 위해 12만원에 구매입찰 걸어놨었어요.
가끔 들어가보면 15만원대까지도 올라가고 하길래 마음놓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자동으로 카드결제가 되고 알림이 오더라구요… ㄷㄷ
빛의 속도로 인출-




갑자기 뚝 떨어진 그래프 보이시죠?
판매자분이 잘못 누르신건지ㅠ
12만원에 체결되었더라구요.
저보다 더 운좋으신 한분은 11만원에 입찰..ㅎ
저도 얼떨결에 조던에 입문하게 되었네요.😂





남자친구는 범고래 샀는데 구매할 때 판매자가 물건을 안보내서 한번 취소되었었어요.
근데 전 바로 구매->체결당일 판매자 택배발송(크림으로이동중) 이더라구요. 검수만 잘 끝나면 바로 받을 수 있는 상태였어요.




결제는 지난주 토요일 10일날 되었고
크림 도착은 13일 검수도 금방 끝나고
배송은 14일 출발하여 오늘 도착했습니다.
총 6일 걸렸네요.
(판매자분이 빨리 움직여주셨기에 빨리 받은것 같아요. 다른분들은 후기보면 기본 10일이더라구요)


이렇게 실시간으로 카톡알림이와요.




그리고 실물 영접..(무보정)


박스부터 영롱…
제 남자친구는 하이 1업했는데 신고벗을 때 조금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남자분들은
로우는 1-1.5업
하이는 1.5-2업
여자분들은
로우는 0.5(반업)
하이는 1-1.5업


정도하셔야 편하실 것 같아요.
저는 240-245 신고 조던로우는 반업갔습니다 (250=7Y)
신발만 봤을 땐 커보이는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확실히 헐떡거리는 느낌없이 신고벗기 편안하네요.(꽉끈실감)



요렇게 검수를 마친 신발은 보증서가 따라옵니다!!


저 귀여운 스티커는 제 노트북파우치에 붙을 예정^^

조던의 상징 뒤축!!!
사진보다 훨씬 예쁘더라구요 ㅠ
게다가 헐값에 입찰이라니
너와 나는 운명이었던 고야~~



요 크림 택은 떼는것 맞나요 휴먼?





잠옷입고 있다가 연청에 바로 코디해보기
컬러감 무엇…🤦🏻‍♀️




게다가 제가 되팔아도 산가격보다 높게 받을 수 있네요
난 합리적인 소비를 했어…. 최고야!!!!




영상후기 😌


아직 가격 높지 않을 때 편하게 데일리로 신을 조던1 로우 다크파우더블루 입문용으로 데려가셔요~~~~!!!
그리고 저처럼 가격을 좀 내려서 입찰해두시면 어느순간 저처럼 굿타이밍을 맞으실 수도 있습니다!!


리셀은 싫지만 그래도 저처럼 드로우운 없는분들
크림 정말 괜찮은 어플같아요!! 시도해보십쇼!!!
여기까지 내돈내산 조던로우 후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