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후기] 내돈내산 결막모반 제거 2주 후 후기

제로갓 2021. 7. 13. 14:20
반응형


[일상] 수원 내돈내산 결막모반 제거 후기(+전후사진) - https://zerogodstory.tistory.com/m/41

[일상] 수원 내돈내산 결막모반 제거 후기(+전후사진)

안녕하세요.제로갓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큰 맘먹고 제거한 결막모반 제거 후기에요.. 아이유도 가지고 있는 결막모반.. 하지만 난 아이유가 아니니까….!!!!! 우선 결막모반에 대해서 알아볼

zerogodstory.tistory.com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벌써 결막모반 제거한지 2주나 되었네요!
어제 병원에 가는날이었는데 크게 이상이없어서 다시 방문은 하지 않았어요.. ㅎㅎ
그래도 중간중간 계속 안약은 다쓸때까지 넣을 생각입니다!!!




전사진



시술당일 오후


다음날









2주 후







점이 깊어 몇번 빼야할 수도 있다고 했는데
꽤 깔끔하게 빠졌지 않나요???
눈에 점 이제 신경쓰이지 않네요!!!!
하고싶은데 혹시라도 통증때문에 미루고 걱정하시는분들

저 독감주사도 잘 못맞는 왕겁쟁이에요.
걱정마시고 하루라도 더 빨리 다녀오셔요!!!!!!
비급여라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ㅠㅠ
전 또 생기면 뺄 의향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