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여행,맛집,일상,리뷰

[여행] 뷰 실화? 엄마랑 다녀온 켄싱턴호텔 평창 ❤️

제로갓 2021. 6. 7. 12:20
반응형

에이치아이~ 제로갓입니다.
오늘은 엄마와 다녀왔던 켄싱턴호텔 평창편이에요!
20대 후반에 들어서 제 인생에서 가장 많이 변화한건 가족과 시간 많이보내는것! 부모님 사진 많이찍기!

특히 저는 엄마랑 시간맞추기가 가장 좋아서 여행이나 호캉스에 엄마랑 가장 많이가는 편이에요!! ❤️

다음주에는 아빠와 함께 울진으로 떠날 예정이에요!
아빠가 많이 아프셨고 아직 안정단계는 아니지만 치료받으시면서 회복중이신데 무리해서 혼자 출장가시려고 해서 동행하게 되었어요.
(몸을쓰는게 아닌 일인지라 무리되지않을거라는 아빠피셜.. 울진까지 가는게 무리야 아빠ㅠㅠ)
아마 아빠 일때문에 가시는 거다보니 거의 아빠가 나가계신 시간동안엔 혼자여행이 될것같아요.
여튼 울진도 열심히 기록해올게요!!




코스에서 여행때 입을 원피스를 샀어요. :)
세일중이라 꽤 저렴하게 득템했던거 같아요.



켄싱턴 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 : 네이버 호텔

4계절 특별한 테마가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잊지 못할 여행을 준비하세요 (켄싱턴가든,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카페 플로리, 그린밸리, 소금강, 올림픽 갤러리)

voyage.naver.com

저희는 프리미엄 가든뷰에 묵었습니다!
켄싱턴호텔은 정원이 엄~청 잘되있어서
낮,밤이 다 예뻐요!!

로비

객실에서 본 가든뷰

왼쪽으로는 논밭이 펼쳐져있어요

요렇게 사진한장 남겨드리고

객실은 전반적으로 화이트/우드 톤이라 고급스러워요.

저희는 생각보다 호텔투숙객이 많아 (가족단위가 많아요) 호텔내부에서는 산책로 빼고는 많이 안돌아다녔어요! 평창에왔으니 한우를 먹어야해서 식사도 나가서 했습니다!

요렇게 동물농장도 있었어요.
저같은 쫄보도 먹이 주기 가능~!!

이쪽은 글램핑빌리지라네요.
글램핑하면서 비비큐도 해먹는 곳이라 공홈 참고해보심 좋을것같아요!!! 다이닝에 있는걸 보니 저녁에 먹고 호텔로 들어가는 코스인것같네요!


정원이 워낙넓고 저희돌아다닐 땐 사람도 별로 없었네요!

평창이라 이렇게 로비뒤쪽에 용기있는사람만 찍을 수 있는 포토존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짱 커여워..

그리고 대망의 한우

와우대관령한우 진부점

와우대관령한우 진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4 · ★4.44 · 현장리뷰작성시 사골냉면or하우스와인 1잔 중 택1 증정, 매장직원에게 말씀해주세요^^

m.place.naver.com


한우집은 가격은 다 거기서 거기인데
맛없는곳은 진~~~짜 맛없잖아요ㅠㅠ
근데 톨게이트나오면서 봐뒀던 곳인데 평이 좋길래
방문해봤어요. 인생한우집이였습니다…
이이후에 다른 한우집 가서 만족한적이 없어요..

2인 상차림비+한우+육회 까지해서 16만원 정도 나왔어요!! 한우와 함께 지갑이 살살 녹는다…


그리고 체크아웃하고 오면서 들른 카페

카페연월일

카페 연월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3 · ★4.37 · 매일 09:30 - 21:30

m.place.naver.com


역시 장소를 보는 저의 안목.. 칭찬해
콘치즈케이크는 꼭드세요 제발요..
콘도맛있고 치즈도 맛있는데 콘+치즈면 말 다했어요ㅠ

큰 통창에 흔들의자에요.
미쳤죠..??? ㅠㅠ

게다가 길고양이가 간택한 카페라는거..
가게안에 누워있는거 보고 카페트인줄 알고 밟을뻔하다가 깜짝 놀랐네요.
만사가 귀찮아보였는데 사람을 어떻게 저렇게 안무서워 할 수 있나 신기했어요.



여기까지 켄싱턴 호텔 평창 후기였습니당
도움이 좀 되셨을까요?
호텔시설을 많이 누리지 못했지만 어마어마한 규모의 정원+탁트인뷰+넓은 침대 만으로도 충분한 곳이었어요!

재방문의사
🌟🌟🌟🌟
(별한개는 내부 레스토랑 대기시간이나,
식당 퀄대비 가격이 매우 비싸서 나가서 드시는걸 추천해요! 요건 제 개인적 주관입니당.)


+엄마랑 아이컨택하는 양이 너무 귀여워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