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OD BLOG

일상과 관심있는 모든분야를 공유해요.

ZEROGOD BLOG/돈되는 정보(부동산,재테크)

[정보] 경기도배달특급/경기도지역화폐로 배달음식 시켜먹자! 추천인코드 B7PH5G8F

제로갓 2021. 6. 2. 09:31
반응형

배달특급앱 추천인코드
https://app.kgcbrand.com/customer/inviteCode?idx=B7PH5G8F

https://app.kgcbrand.com/customer/inviteCode?idx=B7PH5G8F

app.kgcbrand.com


안녕하세요
제로갓 입니다!

바로 전 지역화폐카드 만들어 7만원 이득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정보] 경기도 코인대란 - 경기지역화폐 20만원 충전하면 27만원지급?

경기지역화폐 20만원 충전하면 27만원 지급?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급히 돈되는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경기도가 1일부터 지역 화폐 20만원을 충전하면 27만원으로 충전해주는 '2차 소비지원

zerogodstory.tistory.com


전에는 지역화폐사용이 어려웠는데 갈수록 가맹점도 많아지고 어플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점점 더 편해지네요!
주유가맹점에서는 주유도 가능하고(전 사실 요거땜에 했어용 주유비가 만만치않더라구요 ㅠㅠ)
그외에 결제매장검색앱을 통해 근처 사용가능지점도 조회가능하고 배달특급앱에서 음식주문시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30% 되는데 안할이유가 없지않나요?!!!! 경기도가 미쳤어요 .

[정보] 경기도지역화폐 소득공제 30%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제로갓입니다!! 지난 포스팅들에서 언급드린 것처럼 경기지역화폐는 30%의 소득공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놓치고 넘어갈 수 있어서 따로 포스팅해드리니 받을 수

zerogodstory.tistory.com




가입은 매우 쉽습니다.
가입하시면 사진처럼 신규할인 쿠폰도 주고 첫주문 이후 주문시 사용가능한 쿠폰도 2장이나 주네요!

가입시에 추천인코드(B7PH5G8F) 입력하시면 3,000원 더 들어와요.

1만 3천원 쿠폰혜택!


타 배달 어플 2만원이상에 사용하는 쿠폰들과는 다르게 결제금액이 적은데도 할인율 큰거 칭찬해요❤️

게다가!!

경기도 지역화폐로 결제하면 5% 할인쿠폰을 또 주네요!!!
이쯤되면 이 쿠폰들 다 쓸 수 있을까요...?

신규회원쿠폰은 유효기간이 짧으니 유효기간 보시고 짧은것 먼저 사용하세요!!!!! : )


제가 먼저 사용해봤는데요. 결제연동도 PAYCO 처럼 편하고 결제도 잘 됩니다.^^
요렇게 소비지원금에서 먼저 차감됬네요 ㅎ 뭔가 뿌듯
20분만에 안전히 배달왔네요
배달특급 배달도 칭찬해~~~~❤️❤️



또 돈되는 정보 있으면 열심히 가져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