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부쉐론 콰트로링’ 가드링 구매후기 💙💍 예물반지,종로 가드링 맛집 ‘도헤주얼리’💙
부쉐론 콰트로링은 어느새 예랑이 되버린 구남친님이 결혼전부터 반지를 낀다면 이게 하고싶다며 사진을 보여줘서 알게되었어요.
심플한데 가드링으로 커스텀도 가능한것이 좋아서 크게 고민없이 결정한 우리의 웨딩링
언제사느냐의 문제지 어디걸 사지의 문제는 아니였….
2월 인상소식을 듣고 월드타워 부랴부랴 달려가서 산 부쉐론,,,
다 좋은데 직원분이 우리가 안살거라 생각하셨는지
바로 살거였는데 가드링 보여주실 생각도 안하시고 모델 적어드릴까요 하심.. 제품도 보여달라는 것만 보여주심 *^^* 우선 기분이 너무 상해 적어주는것 가지고 나와서 남자친구 옷사고 돌다가 인상전에는 도저히 같이 시간내서 못올것같아 그냥 사기로..
응대해줬던 셀러분께 연락드렸습니다.
구매하러 가겠다니 누군지도 모르시더라구요.. ㅎㅎ
약속잡고 다시가서 한팀정도 대기후에 바로 결제하러 들어갔고 상품권이모님 불러서 약간의 할인받아 계좌이체로 결제했습니다!
촬영때 포장 다시 부탁드려도 될까요? 하니
아 원래 그런건 없어요. 시전.. 그런데 리본만 묶어달라하시는거면 미리 번호로 문자주시면 해드릴게요 하셨습미다.. 진상되는거같아 그냥 촬영때까지 봉인해두기로 했습니다.
부쉐론….. 혼자 판교매장도 가봤었는데 월타보다 판교가 훨씬 친절하신거같아요.
인상만아니었다면 판교에 가서 구매했을 것임,,😭
직급도 꽤 있어보이셨는데…
정말 급해서..!!! 급해서 산것..!!!
분명 뭐 안좋은일 있으셔서 그러셨던거겠죠..?
그렇게 믿을게요,,,,🥲
그래도 영롱하긴 영롱하군뇨
오빠는 화이트골드로 나는 로즈골즈로!!
나중에 본인이 워낙 잘 잃어버리다보니 안차고다니면 저보고 차라며 색깔 고민하는 저를위해 화이트골드를 망설임없이 골라준 예랑님..🥹❤️
(구매팁은 상품권은 시세가 매일 달라서 미리 좀 더 싸게 구매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마지막에 같이 낄 가드링도 보여달라해서 껴봤는데 확실히 가드링이있으니 여자반지는 손이 더 살아보였어요!
그치만 가격이 너무 사악하니까,,,
가드링은 기념일마다 하나씩 종로가서 맞추자~ 하고 정말 생각만 하고 나왔는데 어느새 흘러흘러 4주년 이더라구요…?^^
4주년 기념으로 가드링 사주겠다며 원하는걸로 알아보라기에 가장 유명한 도헤주얼리와 ㅁ종드ㅁ 두군데를 알아보고 비교했습니다 !!!
종로에는 지금은 도헤주얼리밖에 없기도 했고 무엇보다 후기들을 찾아보니 가드링 아예 전문으로 하시다보니 종류도 많고 단차도 없기로 유명했어요!
예약안하고 방문하면 대기가길어 못볼수도 있다는 글을보고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원하는시간에 수월하게 예약했고 좋았던건 복잡한 종로에 기계식아닌 자주식 지하주차장이 있다는점 ㅠ ㅠ 게다가 넓어요!!!!
통로만 좁아서 조심하심 될것같아요.
매장 내부는 핑크핑크하고 깔끔했어요!
예약고객님만 딱딱 타임별로 받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방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이건 제가 마지막까지 고민하던 가드링들인데 이거말고도 무려 제생각엔 가드링 한 50가지이상은 있는것 같아요..
컬러도 화이트 로즈골드 모두 선택 가능했습니다.
부쉐론 매장에서 본 가드링 종류는 다 있었습니다!
설명해주시는 분이 도헤주얼리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셨고 세세한 공법의 차이까지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부쉐론 브랜드의 반지가 심플해보이지만 왜 잘만든 반지인지에 대한 설명도 해주셔서 우리 반지 잘 샀구나 하고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부쉐론 매장에서도 못들었던 반지에 있는 장인정신을 느꼈습니다… ^^(부쉐론 보고있나..) 그리고 가장 좋았던건 부담주시지않고 마음껏 껴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예랑이가 대화하는 동안 혼자 이것저것 껴보느라 신났네요!!
음료도 준비해주시는 세심한 배려!!
다른곳도 이러려나요..?
저희는 딱 도헤주얼리만 보고왔지만 가격, 서비스, 제품 모두 대대대 만족이었습니다!!
작은사이즈 다이아!
고민하던 다이아 사이즈!
마지막까지 고민하던 네줄 가드링..
한줄 더 하는것보단 차라리 화이트골드로 번갈아 끼라는 예랑님 말에도 혹했지만
제손에는 조금 과해보이는 것 같아서 우선 세줄로 여성스럽게 가기로 했어요.ㅠㅠ
찰떡!
ㅡ
그래서 제 픽은!!!!!!
14k vs 18k
(18k가 조금더 노란빛. 로골도빠지면 골드빛이라 로골로 갔습니다! 가격차이는 5만원정도)
랩다이아 vs 천연다이아
(봤을땐 차이가 없음 원산지 차이랄까..자기만족이라네용)
풀다이아 vs 하프다이아
(반지가 잘 돌아가서 신경쓰기싫어 풀다이아로 했어요!)
다이아사이즈
작은것 중간 큰것
(실제 에퓨어와 가장 비슷한 사이즈기도 하고 중간것은 메인반지가 묻혀 나중에 네줄하고싶어도 못할것같았어요! 단독으로는 중간이예뻤습니다.)
호수도 부쉐론과 동일사이즈로..!
부쉐론은 12호기준 한국사이즈로는 11.5호 라고 해요.
단차는 따로 안물어보셨는데 아마 사이즈가 같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처음에 반지사이즈를 모두 재보셔서 그러신건지 모르겠어요!
제일중요한 가격!!!!!!!!!
고민하던 반지까지 했어도 100이 안되는 금액이었습니다..^^;;
너무 괜찮지 않나요? ㅠㅠ
가장 걱정했던 알빠짐도 여쭤봤는데요 !!
보통은 눈으로보고 부착하는 작업이지만
도헤주얼리는 현미경으로 보고 한알한알 오무려서 작업한다고 해요.
혹~시 빠지더라도 1년안에는 무상, 이후에는 한알당 2-4만원정도면 A/S 가능하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마음놓고 끼려고 합니다.ㅎㅎ
그렇다고 후두두빠지면 마음이 좀 아플거 같긴 해요..
계약후에는 계약서와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주십니당..🍀나오면서도 보니 계속 예약고객님 들어오시더라구요!!!
반지 사고나면 주차시간 2시간이나 3시간 원하는 시간 넣어주시니 종로데이트 꼭 꼭 !! 하고가세요!!!!
저희는 알차게 익선동~광장시장 코스 돌고 왔네요!
고양이계의 동방신기로 마무으리~!!!
예신님들을 위해 예랑돈예랑산으로 다녀온.. ㅎㅎ
도헤주얼리 정보 남겨드려요 !!!!
https://m.place.naver.com/place/1009650976/home?entry=pll
인스타로 먼저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 찾아가면 조금 더 편하답니다 !! 부쉐론 뿐아니라 불가리 까르띠에 샤넬 등 가드링 맛집답게 정말 많으니 가드링 보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